Eighth Street Florist


Address: 801 S Vermont Ave, Suite 101A, Los Angeles, CA
Phone: (213) 387-0980
1 Star2 Stars3 Stars4 Stars5 Stars (1 votes, average: 2.00 out of 5)
Loading...

Flowers for events… weddings, birthdays, funerals

Custom orders. Floral deliveries.

8th Street Florist Mom

꽃쟁이 서연식

8가와 벌먼 코너에 있는 8가 꽃집은 18년의 역사를 가진 꽃집이며 번화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사랑하는 이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젊은 층의 고객이 많으며 100송이의 장미로 만든 꽃바구니나 꽃다발이 최고 인기 상품이다. 결혼꽃, 행사꽃, 장례꽃 및 개업 화분등. 모든 꽃, 장인정신으로 사랑과 기쁨을 꽃에 담아 정성껏 봉사하고 있다.

ABOUT 8TH STREET FLORIST

꽃이 좋아서, 꽃을 사랑해서 시작한 꽃길 인생이 20년이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정식 꽃꽃이를 배워 사범자격증을 취득했으며, 화훼재배 국가고시 기사 자격증도 취득했습니다. 그야 말로 꽃과 식물에 대한 전문가이며 한국에서 동양 꽃꽃이와 미국에서의 서양 꽃꽃이를 접목하여 양면의 장점만을 다 보여줄수 있습니다. 손님이 원하시는 어떤 스타일도 만족시켜드릴수 있습니다. 꽃은 작품이며 예술입니다. 꽃 한송이 한송이를 만질때 마다, 작품을 빗어가는 예술가의 정신으로 기쁨과 환희를 선물하겠습니다.

Monday-Friday, 9:00 AM – 5:00 PM
Saturday, 9:00 AM – 1:00 PM

Closed on Sundays.

Posted in SERVICES and tagged , , .